버스...파업돌입!!
이번에 택시를 대중교통으로 한다는 얘기가 나오자 버스업체들이 강경한 대응을 하겠다고 엄포를 놨다.
하지만 정말 실현이 될듯하고... 당장 내일 부터 전국 약 4만대의 버스가 파업에 들어간다.
버스로 출/퇴근, 통학을 하는 시민들은 이제 엄청난 불편을 겪게 되겠지..
여기서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1. 기본요금은 그대로?? 미터당 요금도 그대로?? 귀족 대중교통으로 우뚝서는건가??
2. 개인택시는?? 대중교통을 개인사업자가 운영을 해서 수익을 취한다?? 응??
그리고.. 의문스러운건..
지금도 택시들의 난폭운전에 무개념 주정차 등등으로 교통에 혼잡을 빚고있는데
대중교통으로 올라가면 그런건 싹~~~ 없어지나??
절대 아니지..
그리고.. 카드 사용가능한 택시에 카드를 사용하려면 얼굴 찌푸리거나.. 낚아채듯 들고가는 기사분들이 제법 있다.
물론.. 기분좋게 받아주시는 분들도 있다.
이런 서비스의 차이는 다 메꿔지는가??
무엇보다.. 민주통합당에서 의견을 내고 새누리당에서 찬성을 한 다같이 한통속 정책이라는게 너무나도 맘에 안든다.
기사에는 100만 택시표 vs 50만 버스표 라고 나오는데..
정말 이거는 표를 의식한 정책이라고 할수있고, 이런 제안을 민주통합당에서 내놨다는게 너무나도 짜증이 난다.
늬들이 전에 말 안했냐..
한나라당에 싫증난 사람이 많아서 이만큼 지지를 받는거라고~
우리가 잘해서 그런게 아니라고~
진짜 이놈도 저놈도 다 똑같은 짓만 하니 다 싫다 ㅡㅡ
그전에 국회의 대단하신분들은 근본이 다 똑같겠지만...( 아닌분도 계신다고 믿고있습니다..ㅡㅡ;;)
암튼.. 난 택시 대중교통은 반대합니다
찬성하시는 분들은 왜 찬성하는지 이유를 들어보고싶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불편하겠지만.. 시민의 발을 인질로 파업에 들어간 버스업계 관계자분들~~
그 마음은 이해하지만, 지금당장 피해보는 사람은 많고...
참을만도 하지만 계속되면 짜증으로 바뀌어서 언제 부메랑처럼 돌아갈지 모르니까
적당히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ㅋ